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다낭마사지 스파365 호이안 무료 픽업 운행 증대 < 비즈니스 < 라이프# < 기사본문 지피코리아

Blog Article


여행오기 전에 일처리를 전부 하고 온다고 무리했었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은 게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딱 좋게 마사지를 받아서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오면 쿠키와 음료를 주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서 몸이 나른해서 인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마사들이 기본적인 한국어도 되기에 혹시나 아플 때는 바로바로 말씀하시면 코스나 구성이 즉각 수정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방문하시기 전 몇시에 방문하실건지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해당 시간에 맞는 업체로 이반장이 깔끔하게 바로 바로 예약 가능한 업체를 찾아서 부킹 잡아드리겠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다낭 마사지이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이용하시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유명하거나 추천 받은 마사지 업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국인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지, 환경과 훌륭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 리뷰나 추천을 확인하고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낭 마사지 붐붐의 경우 일부 업소의 경우 외국인을 대상으로 과도한 비용을 청구하거나 서비스의 퀄리티가 형편없는 곳도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으로 385개의 다낭 스파 마사지 중 1위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한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브 볼 테라피는 허브 잎을 말려서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해 주는 형태로 허브의 은은한 향이 피부에 스며들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또한, 스톤테라피는 따뜻한 열감을 직접 전달해 혈행이 개선되어 피로가 쌓인 고객들이 주로 받고 있다. 마사지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다낭의 인기 있는 ‘SPA365’는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한국인 관광객의 만족도가 높다. 베트남 다낭여행의 필수 코스인 한 시장 내에 스파365가 자리 잡아 관광을 마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다낭에 있는 마사지 중 월등히 높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16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있는 업소중 하나입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알았는데 다낭 여행 가기전에 찾아봤었던 유튜브의 구독자라면 15% 할인은 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베트남 다낭에서는 얼굴과 몸매가 기본적으로 되면서도 마사지와 연애까지 다 해주기에 이만한 코스는 한국에서 찾기 쉽지 않습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여운을 느끼며 릴렉스 할 수 있도록 미역국과 간단한 다과 및 차가 준비돼서, 끝까지 세심한 허벌 스파의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어요. 맛있는 다과는 물론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마사지 후기가 좋은 스파이다. 부위를 바꿀 때마다 괜찮은지 물어보는 세심한 서비스, 이완을 도와주는 아로마 향기, 일회용 가운과 속옷, 전문적인 테크닉까지 고급 스파가 갖춰야할 모든 서비스를 빠짐없이 경험할 수 있다.


저는 다낭 시대에서 픽업, 나만리트리트 숙소로 드랍까지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바로 건너편에 바빌론 스테이크도 있어서 같이 가기 좋습니다. (제가 오늘 먹어본 음식에 한해서) 저는 한 별 세 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즉 마사지가 주가 되고 마무리는 덤인 개념으로 이용하는 곳이라서 뭔가 본격적으로 한다기보다 전체 다 마사지의 한 코스라고 생각하고 이용하신다면 만족도가 아주 높은 업체입니다. 이곳이 좋은 점은 손기술 좋은 친구들을 다른 지역에서 많이 영입해 왔다는 점인데요 제 개인적인 소감으로는 손으로 해주는 다낭 붐붐 업체 중 관리사들이 가장 젊고 또 영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뭐 다른 업체가 나이가 많다는 얘기를 하는 건 아니고 이곳이 유난히도 관리사들의 평균 연령이 낮다는 것입니다. 마사지를 주로 목적으로 하시게 된다면 만족도가 좋은 업체로써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매니저들 어디 못 가게 붙잡고 있자면 그것도 만만치 않은 일입니다. 이런 이유가 가장 크게 작용해서 다낭 붐붐에 새로운 신규 업체가 들어서기가 참 어렵습니다. 실험적인 시도를 하기 쉽지 않기에 이용하는 이용자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운 것도 사실입니다. 한편 반대의 입장에서 보자면 굳건하게 자리 잡고 있는 다낭 붐붐업체들이 꾸준한 손님과 관리가 되기에 더욱이 시간이 갈수록 견고해진다는 장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웬만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돌려도 잘 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는 가족여행으로는 푸켓 보다 오키나와가 여러모로 더 좋던데요.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유명 건축가, 당비에냐가 설계한 크레이지 하우스는 지난 199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건축이 진행되면서 규모가 커지고 내부가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 중간에 세게/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특히나 로컬 업체 중에 사쿠라를 그대로 따라한 짭쿠라가 있는데요 이런 곳은 가면 무조건 내상이라 제외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여행 중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는 다낭한시장, 다낭바나힐, 영흥사, 핑크성당, 오행상 등이 있다. 다낭은 특유의 습하고 더운 날씨 때문에 관광지를 열심히 다니다 보면 피로해지기 쉽다. 다낭 여행 관련 업로드를 해야 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다.

오피오피걸 오피오피걸 오피걸 opopgirl 오피걸

Report this page